728x90
가양역 실종여성 유서 발견…"내 죽음 슬퍼하지 않았으면"

 

지난달 27일 서울 지하철 9호선 가양역 인근에서 실종된 20대 직장인이 유서로 추정되는 글을 남긴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지난달 27일 가양역 인근에서 사라진 김 개걸(24)씨의 집에서 유서로 추정되는 한글 문서를 발견했습니다. 이 글은 김 씨의 태블릿 PC에서 발견됐으며 '누구도 내 죽음을 슬퍼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이에 경찰은 극단적인 선택 등 다양한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색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실종 당일인 지난달 27일, 가양대교에서 김 씨가 마지막으로 목격됐습니다. 택시를 탄 김 위원장은 오후 10시 22분께 가양역 인근에서 내려 가양대교 남단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오후 10시 56분, 근처를 지나던 버스 블랙박스에 김 위원장이 가양대교 남단에 서 있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서울경찰청 드론팀 한강 주변 수색 중

 

오후 11시 1분께 김 씨가 "누나가 집에 떨어졌을 수도 있다"며 119에 신고하자 또 다른 버스 블랙박스 기록을 통해 같은 자리에 서 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8분 뒤인 오후 11시 9분께 같은 곳을 지나는 버스 블랙박스에는 김 씨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후 김 씨 가족은 오후 11시 37분쯤 김씨가 실종됐다며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은 실종 다음날인 지난달 28일부터 오전 1회, 오후 1회 한강 수변 수색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달 1일부터 서울지방경찰청이 드론을 도입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지금까지 범행의 연관성을 의심할 만한 정황은 없습니다. 우리는 극단적인 선택을 포함한 모든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탐색할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