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선예, 26일 첫 솔로 앨범 '제뉴인' 발매

 

가수 선예가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소속사 블록 베리 크리에이티브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되는 선예의 첫 솔로 앨범 '진정'의 트레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금발이 된 선예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세련된 스타일링과 시크한 눈빛이 시청자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앨범명 '진짜'와 함께 리드 싱글 '글라스 하트'의 발매가 19일 발표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새 앨범 'Genuein'은 선예가 현재 상태에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최대한 진실되게 끌어내기 위해 노력한 앨범으로 선예 특유의 감성이 담겨있다.

 

최근 블록 베리 크리에이티브와 전속 계약

 

앞서 선예는 최근 블록 베리 크리에이티브와 전속 계약을 맺고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울지 않을게', '사랑에 빠져', '하루의 이별' 등 다양한 프로젝트 음원으로 '실력 있는 뮤지션'의 가능성을 여실히 입증했다.

 

게다가, 그녀는 2월에 끝난 tvN의 예능 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9년 만에 무대에 올랐습니다. 무대를 통해 선예는 독보적인 보컬과 댄스 실력을 포함한 '실력 있는 뮤지션'의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음악 동작을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차분하고 깊은 창법으로 음악적 색깔을 구성하였습니다. 첫 솔로 앨범 '진정'으로 선보일 선예의 음악에 리스너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글래스 하트'는 19일 오후 6시, '제뉴인'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Recent posts